ABOUT TEAM
노드만의특별한 감각으로
디지털 트랜드를
이끌어가다.
ABOUT TEAM
노드만의특별한 감각으로
디지털 트랜드를
이끌어가다.
ABOUT TEAM
노드만의 감각으로
디지털 트랜드를
이끌어가다.
●NAUD CEO
오래도록 흔들리지 않는
전략을 설계하겠습니다.
저는 광고와 마케팅이 사람들의 인식을 바꿀 수 있는
강력한 도구라고 믿습니다. 작은 캠페인 하나가 많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트리거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캠페인들이 모이면 브랜드와 소비자 사이의 감정적 연결을 강화하고 세상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단순히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이나
아이디어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의 내재된 철학과 가치를 토대로 전략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가장 브랜드적인 것을 추구함으로써,
오래도록 흔들리지 않는 전략을 설계하겠습니다.
캠페인 하나 하나가 변화를 이끌고, 일관된 메세지로
철학과 가치를 확산해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저는 광고와 마케팅이 사람들의 인식을 바꿀 수 있는 강력한 도구라고 믿습니다. 작은 캠페인 하나가 많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트리거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캠페인들이 모이면 브랜드와 소비자 사이의 감정적 연결을 강화하고 세상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단순히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이나 아이디어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의 내재된 철학과 가치를 토대로 전략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가장 브랜드적인 것을 추구함으로써, 오래도록 흔들리지 않는 전략을 설계하겠습니다.
캠페인 하나 하나가 변화를 이끌고, 일관된 메세지로 철학과 가치를 확산해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NAUD 대표 이시윤
CEO
이시윤
· 2016년 한국 외국어 대학교 글로벌경영대학 학사 졸업
· SNS 광고 회사 '노드' 대표
· 페이스북 페이지 '너에게 쓰는 편지' 운영자
· 서울시 주관 국제크리에이터 페스티벌 IMCF 사무국 이사 (2019)
·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2U2D 런칭
· 하루한끼 이너뷰티 브랜드 하루일상 런칭
· 헬스케어 브랜드 디렉터A 런칭
●
OFFICE TEAM
WE ARE NAUD
●NAUD CEO
오래도록 흔들리지 않는
전략을 설계하겠습니다.
저는 광고와 마케팅이 사람들의 인식을 바꿀 수 있는 강력한 도구라고 믿습니다.
작은 캠페인 하나가 많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트리거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캠페인들이 모이면 브랜드와 소비자 사이의 감정적 연결을 강화하고
세상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단순히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이나 아이디어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의 내재된 철학과 가치를 토대로 전략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가장 브랜드적인 것을 추구함으로써, 오래도록 흔들리지 않는 전략을 설계하겠습니다.
캠페인 하나 하나가 변화를 이끌고, 일관된 메세지로 철학과 가치를 확산해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 파트너가 되겠습니다.저는 광고와 마케팅이 사람들의 인식을 바꿀 수 있는 강력한 도구라고 믿습니다.
작은 캠페인 하나가 많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트리거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캠페인들이 모이면 브랜드와 소비자 사이의 감정적 연결을 강화하고
세상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단순히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이나 아이디어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의 내재된 철학과 가치를 토대로 전략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가장 브랜드적인 것을 추구함으로써, 오래도록 흔들리지 않는 전략을 설계하겠습니다.
캠페인 하나 하나가 변화를 이끌고, 일관된 메세지로 철학과 가치를 확산해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NAUD 대표 이시윤
CEO
이시윤
· 2016년 한국 외국어 대학교 글로벌경영대학 학사 졸업
· SNS 광고 회사 '노드' 대표
· 페이스북 페이지 '너에게 쓰는 편지' 운영자
· 서울시 주관 국제크리에이터 페스티벌 IMCF 사무국 이사(2019)
·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2U2D 런칭
· 하루한끼 이너뷰티 브랜드 하루일상 런칭
· 헬스케어 브랜드 디렉터A 런칭
· 한국마케터협회 MASOK 정회원
· 한국경영연구원 KMDI 정회원
WE ARE NAUD